1)다른 다이어트에 비해 지방연소율이 최고 10배는 높습니다! 스트레스 해소에 좋을 뿐만 아니라 여성 호신술로도 그만입니다.

  늘씬한 몸매에 강한 카리스마까지 모두 욕심내세요. 

  킥복싱 다이어트!! 그 효과에 두~번 놀랐습니다. 

1. 확실한 체중 감량 효과!!

  한달 최고 5kg 이상을 뺄 수 있으며 체지방을 감소시키는 것이므로 요요현상이 없습니다.

2. 호신효과로 자신감 고취!!

  동작 몇 가지만 배우면 되는 운동으로 호신술을 익힐 수 있으며 자신감을 심어줍니다.

3. 스트레스 해소!!

발로 차고 손으로 치는 격투기 동작은 하루종일 쌓인 스트레스를 날려보내줍니다.

킥복싱은 격렬한 운동이라고 생각하기 쉽지만 직접 접해보면 상당히 단순하고 깔끔한 운동입니다.

동작 하나하나가 격렬할 수도 있지만 단순하게 정형화된 동작을 몇가지만 익히면 응용범위도 넓을 뿐만 아니라 운동효과도 크게 기대할 수 있습니다.


최근 소개된 복싱 다이어트와 같이 킥복싱 다이어트는 음악에 맞추어 스텝을 밟으면서 하는 운동으로 주로 줄넘기와 에어로빅과 같은 활발한 동작으로 시작됩니다. 복싱 다이어트와 다른 점은 스텝을 밟으며 뛰는 동시에 킥동작을 하는 것이므로 복싱에 비해 월등한 체중감량 효과가 있다는 것. 이밖에도 샌드백을 손으로 몇 번 두들기는 것이나 발로 몇 번 차는 것만으로도 상당한 운동 효과가 있다는 것이 증명되었습니다.


사실 킥복싱 선수들도 한번 시합을 나갈 때 기본적으로 자기 체중의 10분의 1을 감량하고 나가며 챔피언 타이틀 매치도 권투의 12라운드와 달리 킥복싱은 5라운드를 합니다. 그만큼 킥을 하면 힘이 많이 들기 때문입니다. 나른한 햇살에 축축 쳐지는 몸을 일으켜 신나는 음악에 맞춰 격렬한 킥복싱 동작을 배워보세요. 올 봄 당신의 인생에 전환점이 될만한 색다른 기회가 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