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즈 & 주니어 킥복싱 무에타이 프로그램
키즈 & 쥬니어 킥복싱무에타이란?
킥복싱 무에타이하면 그저 과격하고 무서운 운동으로 생각하지만, 사실은 그렇지 않습니다.
운동을 해본 학생들과 학부모님들은 입을 모와 그 효과에 대해 감탄한다고 합니다. 배우기도 쉽고, 다이어트 효과와 호신 효과가 실제로 나타난다는 것입니다.
키즈&쥬니어 킥복싱?무에타이는 단시간의 운동으로 집중적인 운동효과를 줄 뿐만 아니라, 성장판을 자극시키는 유산소운동으로써 어린이와 학생들에게는 성장발육의 효과와 동시에 호신술까지 익힐 수 있게 해줍니다. 그리고 이 호신술로 인하여 본인도 모르는 사이에 자신감이 생기게 되며 처음 시작하는 어린이와 학생들이 별 어려움이 없이 배울 수 있습니다. 또한, 여러 가지 프로그램 운동으로 전두협을 발달시켜 학습효과에 큰 영향을 줍니다.
특히 요즘 같은 험난한 세상에 내 몸은 내가 지킨다는 신념은 필수적인데 저희 케이짐(K-GYM) 키즈&쥬니어 킥복싱?무에타이 프로그램은 그런 것들을 가능케 합니다.
키즈 & 쥬니어 킥복싱 무에타이의 장점
1. 아이들의 성장 발육,발달 촉진
2. 아이들의 사회성 발달
3. 아이들의 인성발달(배려, 나눔)
4. 아이들의 두뇌발달(전두협을 활성화 시켜 성적 향상 효과)
5. 지속적인 운동으로 영재 육성
6. 지속적인 운동으로 올바른 생활 습관 형성
7. 아동 비만 및 신체의 균형적 발달
케이짐(K-GYM) 키즈 & 쥬니어 킥복싱 &무에타이 프로그램
1.줄넘기
2.스트레칭
3.킥복싱&무에타이 기술수련
4.런 크로스 핏
(3개월마다 정기심사를 통하여 파란띠와 빨간띠를 거쳐 승단심사를 봅니다)
줄넘기 장점
1. 전신을 이용하는 유산소 운동이다.
2. 꾸준한 줄넘기는 폐와 심장 기능을 좋게 한다.
3. 지구력이 향상 된다.
4. 혈압이 높은 사람은 혈압을 낮춰 주기도 한다.
5. 골반을 튼튼하게 해주며 다리의 힘을 길러 준다.
6. 성장기 어린이들은 성장판을 자극시켜 키크는데 도움을 준다.
7. 혈액 순환에 좋은 운동이다.
8. 다이어트에 효과적이다.
9. 우울증이나 비만에 도움이 된다.
10. 노화 방지에 좋은 운동이다.
스트레칭의 장점
1. 성장판 주위의 관절이나 근육을 풀어주어 뼈의 활발한 성장을 도와준다.
2. 근육 관절을 충분히 움직여 유연성을 길러줌으로써 관절의 가동 범위를 넓혀준다.
3. 동작을 반복하는 과정에서 근육의 탄력성을 길러준다.
4. 올바른 자세로 움직이게 하여 신체의 교정력을 길러준다.
5. 온 몸을 적극적으로 움직이게 하여 혈액순환을 돕고 운동으로 인해 생긴 긴장을 풀어주며 신진대사를 촉진해 피로를 남기지 않는다.
6. 민첩성을 길러주어 안전사고에 대응할 수 있다.
7. 스트레스를 해소해준다.
킥복싱&무에타이 런 크로스 핏
(Kick Boxing&Muay Thai Run crdss fit)
크로스 핏이란, 흔히 보디빌딩을 하는 선수들이 하는 운동으로 일반적으로 알고 있다. 하지만, 보디빌딩 선수들이 하는 크로스 핏과 킥복싱&무에타이 선수들이 하는 크로스 핏의 운동법에는 상당히 차이가 있다.
단지 보디빌딩 선수들이 근력만을 위해서 크로스 핏을 한다면 격투기 선수들은 근력보다는 심폐기능의 향상과 체력을 우선 시 하며 스피드를 위한 운동으로, 근력을 보충적인 면으로 크로스 핏을 한다는 점에서 차이가 있다. 또한 전신을 이용하기 때문에 다이어트에 탁월한 효과를 준다.
런 크로스 핏(Run crdss fit)이란?
여러명이 같이 뛰면서 크로스트레이닝과 피트니스를 결합한 개념으로, 뛰면서 여러 종목을 함께 훈련하여 단기간의 근력을 효과적으로 최대한으로 만들 수 있는 운동으로 뛰면서하는 여러 운동방법이 믹스되어 전신의 근육을 동시에 사용하며, 운동강도와 운동량이 대단히 높아 비만예방과 다이어트에 탁월한 효과를 준다.
또한, 여러명이 뛰면서 하는 운동으로 단결력과 협동심이 생기게 되어 아이들의 사회성 발달에 도움을 주며, 성장발육에 큰 효과가 있다.
“체육교육의 전문 지도자로서 최선을 다해 지도하겠습니다”
케이짐(K-GYM) 총관장 김 희 수